오늘포스팅은 8500원 착한 로스트치킨입니다.







HO치킨 석촌점



주말마다 주변의 8500원 치킨가게를 돌아가면서 맛 보다가


좀 질릴무렵  딱 눈에 들어온 광고판입니다




굽네치킨 스탈의 로스트치킨 8500원. 착한 가격이네요!

저번에 방이시장에 갔을때도 호치킨 체인점이 하나 있는걸 봤는데. 석촌동에도 있었습니다






기본 로스트치킨 8500 + 소스 500원 주문하고 대기중







안쪽에 자리가 충분하게있네요






로스트치킨 포장입니다




기본 8500 원에는 치킨무만 포함



500원짜리 스위트칠시소스






드디어 개봉!



진짜 구운치킨이네요


작게자른 허브잎? 같은것도 솔솔뿌려져있습니다



1마리인데 어째 치킨상자에 좀 수북한 맛이 없다?


그렇네요



구운치킨은 튀김옷 버프를 전혀 못받기 땜에


시각적으로 양이 좀 작아보입니다.




맛은 기름이 빠진 쫄깃쫄깃한맛입니다



후라이드 2번 + 로스트 1번 정도가 맞을꺼같습니다.





다음번 로스트 타임에는  치즈올린거 9500원주고 먹어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