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봄이 되면서


석촌동 동사무소 신청사 공사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네요





1월의 사진입니다



겨울내내 공사가 거의 안되는거 같아서 


과연 2014년 안에 다 지을수 있을까 했는데


금새 최고층까지 다 올라갔습니다.










첫 사진은


석촌동 백제적석총 공원 입구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공사장에 다가가 볼까요?









완성후 예상외관이 나타나 있습니다.


테헤란로의 최신 오피스건물들처럼  


사람 동선이 몰리는 출입구 부분을  


대각선방향 입체적으로 잘라낸


디자인이네요


이가종합건축사 사무소 설계








완공예정 2014년 12월


반년정도 남았습니다






석촌동 임시 주민센터 위치를 알리는 알림판입니다.


석촌동 상단 석촌호수 네거리 가까이에 있네요





지하도 옹벽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차량만 좀 있고  보행인구가 적은길인데


주민센터 완공되면 좀 늘어날꺼같네요







2014 민방위 훈련때 석촌동 동장님 말씀에 따르면


1층에 어린이집, 4층에 도서관 들어온다고 합니다. 


어린이집은 이용 해당 없으니 패쓰고  도서관이 기대됩니다. 


송파도서관이 좀 멀리 있어서 도서관 이용이 뜸했는데요


완전 새건물이니 좋은 환경에 정기간행물류 빵빵하게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