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호선 공사중인 석촌역에서 엄청 가까운 500원 빵집




이지바이 송파점




석촌역네거리에서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잠깐오다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끼고 북쪽으로 올라오면


발견할수 있습니다.





다음지도 상으로는 네거리에서 약간 들어가있지만 


실제로는 네거리 코너에 위치하고 있네요




가장저렴한 빵들의 진열대 부분입니다




500원 빵은 다섯가지


단팝,소보루,앙금빵, 오른쪽 경주황남빵? 비슷하게 생긴 작은거, 왼쪽 튀긴도넛이네요


그 외는 700원, 1000원 이렇게 가격이 올라갑니다.


소세지피자빵은 1000원이네요.  서울시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인거같습니다.




집에서 약간 거리가 있지만 빵을 먹고싶을땐 와야할것같습니다^^




이지바이에서 석촌호수쪽으로 올라오니


스타벅스가 개점했네요. 2013년 말에 오픈했나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2층 공간이 엄청넓네요. 좌우로 위치한


커피점들은 1층만 사용하는데, 여기는 2층 석촌호수 뷰를 주력으로


개장한것 같습니다. 1층보다는 2층이 호수뷰가 좋으니까, 아무래도


다른 커피점들의 분발이 필요할거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