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지해변 - 16/12/18 (7일차)







서일주 시외버스로 곽지과물해변 정류장 하차








해변으로 나가는 길이에요
















해수탕일까요?






충청북도교육청 제주교육원



엄청좋은위치에 자리잡고있네요






과물노천탕



여탕 / 남탕으로 구분되어있네요







남탕의 모습입니다.








해변으로 빠져 나와서 뒤를 돌아본 모습









곽지해변에서 눈에 들어오는 예쁜 카페입니다







곽지스테이션!









호텔 빌로우







슬슬 해가 떨어집니다










아직 시간이 남아서


곽지해변을 빠져나와


곽지모물 쪽으로 걸어가봅니다,.









스페인식 기와? 를 올린 타운하우스 같아요









제주몽.. 지붕이 날아갔네요


태풍때문에 파손된걸까요?










바다에 바로 붙은 코비치 풀빌라








코비치 풀빌라 주차장








비양도 쪽으로 다시 돌아보니


구름 뒤로 해가 지고있네요









해변 초지에 말 두마리가









곽지모물을 지나 한담 해변


'한담해안산책로'입니다.



저기도 조그맣게 모래가 쌓여 있네요











한담동 정류장에서 702 버스를 타고


노형동으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바라본 


고내리 이강센스타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