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16코스 일부


수산저수지


구엄포구







올레 16코스랑 합류하기위해서 수산봉 방향으로 갑니다









수산리 입구








폭포가 있길래


이 뒤가 수산저수지인줄 알았네요













조금 더 걸어가야 됩니다








드디어 수산저수지 도착



왼쪽은 저수지


저 멀리 오른쪽은 바다입니다









제주시 대체우회도로의 끝




서울로치면 외곽순환도로 같은 역할인가 봅니다









수산저수지 둑길은 조류인플루엔자땜에


출입금지입니다















둑길 대신 수산저수지를 한바퀴 돌기로 합니다



트립 레시피







옆에도 건축 준비중인가봅니다








슬슬 돌다가 둑을 돌아봅니다



둑 너머는 바다도 보입니다












수산저수지 상류쪽으로 왔습니다









덩굴에 점령당한 건물이 있네요














반대편으로 와서 돌아본 수산저수지 주변 건물들








수산봉을 오르는 올레길






중간쯤에 한라산을 돌아봅니다


어제 / 오늘 한라산쪽이 훤히 보입니다







정상에 조성된 운동시설과 잔디밭









살짝 무섭네요


인적이 없는 겨울 올레길 16











무사히 내려왔습니다















서일주도로로 내려와서 수산봉을 돌아봅니다















바다향기 펜션 










모감동 정류장 








구엄포구에서 오는 올레길 표시






구엄포구로 내려갑니다









여기도 컨테이너 집이 있네요








구엄리 럭스















타운하우스 건축중이네요



















펜션 미카사








구엄포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뒤를 돌아보고 







조용한 구엄포구 









호빵을 먹고 휴식을 취합니다








맑은 겨울날의 구엄 해변









구엄리 동양콘도








일주도로로 나갈때 다른 길로 들어서봅니다








노란 민수네 슈퍼 식당








식물과 일체가 된 제주돌담이네요








구엄리 정류장에서 바라본 한라산 




곽지해변으로 702번을 타고 가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