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02

춘천 의암호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슬로프에 도착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한명도없네요

 

 

 

 

오랜만에 느긋하게 세일킷까지 조립했지만

 

바람이 별로 안불었어요

 

 

 

 

춘천차박성지였던 mbc 를 지나고있어요

 

 

 

 

 

 

춘천가는 차안에서 폰충전을 깜빡했어요

 

3-4 사이쯤에서  자동 절전모드로  화면밝기제어 +카메라 실행불가로들어갔는데 GPS 는 정상적으로 기록되었네요

 

 

 

소양강처녀상까지 갔다가  중도를 크게 돌아서

 

출발지 도착했어요

 

9-19-11 은 그닥 볼것이없었는데

 

 

 

11-12 사이가 풍경이좋았네요

 

갈대가 무성한 고요한 습지를 지나가는느낌이었어요

 

 

도착!

 

 

 

 

 

정리하고 춘천대교 옆 막다른 도로끝에서 저녁을 먹고 집으로왔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