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10

 

삼척 갈남항 카약

 

 

 

 

 

 

 

포항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다가  용화해변에 들렀어요

 

 

태풍이 왔다간 다음이라 

 

해변에 나뭇가지가 많이 밀려와있네요

 

 

 

 

 

 

 

네이버 블로그에서 본 갈남항!

 

바로 남쪽에 있는 갈남항으로 가 봤어요

 

 

갈남항 내려가는 길은 그렇게 넓지않아요

 

 

 

 

아담한 갈남항 도착

 

케이블카 관광객들이 몰려오는  곳과는 달리 아주 한적하고 조용하네요

 

 

 

 

 

 

 

 

 

 

갈남항  방파제 바로 옆에는 해양레저 스노클링 체험장이 있어요

 

 

체험장 운영 성수기에는  개인 카약 카누 금지라고 되어 있네요

 

 

 

 

해수욕장 폐장 + 매표소 문닫은  10월 초라서

 

카약을 내려봅니다

 

 

 

갈남항 방파제 바로 북쪽에 위치한 기암괴석? 지대

 

여기가 체험장이네요

 

 

 

 

 

 

 

 

 

저 앞에 보이는 바위섬을 돌아서

 

삼척해상케이블카 까지 갔다오기로합니다

 

 

 

 

 

 

 

바위섬 가까이 가니까 파도가 좀 일렁입니다

 

 

 

 

북쪽으로 가서 해상 케이블카 아래 도착했어요

 

 

 

 

돌아가는길이에요

 

 

 

 

 

 

바위섬 다시 쳐다보고

 

출발지로 돌아옵니다

 

 

 

 

물가에 괴석들이 아기자기하게 있어서

 

여름에 스노클링하기 좋을거같습니다

 

 

 

 

 

 

 

 

 

 

갈남항 내려오는 좁은 길이에요

 

 

갈남마을 박물관

 

 

 

 

 

 

 

갈남항 안에 있는 괴석을 다시 찍어봅니다

 

 

 

선착장 바로 남쪽으로도  카약을 런칭할만한 얕은물이 있어요.

여기서 런칭하면  어선이 사용하는 방파제입구를 통과해야하니까

 

아까 스노클링 체험장쪽이 더 안전한것같습니다

 

 

 

 

 

 

정리하고 올라갑니다

 

 

 

 

 

 

갈남항 입구  높은지대에

 

멋진 전망데크와 간이카페가 있어요.

 

여기서 보는 풍경도아름답습니다

 

 

 

갈남항을 떠나 북쪽으로 가다가  강릉에서 차박했어요

 

 

강릉 남항진 차박(링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