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한달살기 숙소



4주 살기 180426-180523










속초 양양 한달살기 숙소를 찾아본결과




한달살기 손님을 받는 속초권 펜션 / 양양 귀농귀촌 체험관으로 압축이되었습니다



양양군의 귀농귀촌체험관은 명지리 방축리 등 3군데정도 있습니다.







양양군 귀농귀촌지원센터를 통해 예약


4주 이용비용 20만원 +  공과금 선불 5만원


위치나 방 크기에 따라서 더 비싼곳도 있습니다.









2층건물 농촌체험관입니다


1층에 1칸, 2층에는 총3칸의 숙소가 있네요


체험관 앞으로는 아주넓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한달살이 짐들. 한달 살고 떠날때 찍은 사진입니다










건물 뒤쪽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3개로 분리된 개별 현관문이 나오고










체험관 내부








뒤를 돌아보면 들어온 입구입니다


가장일반적인 소형오피스텔 구조네요










화장실






방 대각선샷

KT 티비와 인터넷이 있네요



이 방은 공유기가 안달려있는데요


랜선으로  KT셋탑에 있는 포트와 pc나 노트북 연결하면 인터넷이 잘됩니다




개인공유기를 가져와서 꽂으면 당연히 와이파이도 되겠죠








방 대각선샷 2



들어갈때가 아니고 


한달살고 나올때 찍은 사진입니다.












조립식 책상을 가져와서 pc를 설치


집에서 놀던환경 그대로 구축했네요














밖을보면  RPG 게임에서 자주 보던 구름이 ㄷㄷㄷ









청정 동해안의 구름


항상 이렇지는 않지만 서울보다는 하늘상태가 계속 좋습니다













귀농/귀촌 체험관 앞 2차선 도로를 건너면







항상 물이 흐르는 곳



보통의 동네 도랑같은 물이 아니구


깨끗하네요





비가 살짝오고나면 


이렇게 시원하게 흘러내려갑니다









가장 가까운 하조대 농협하나로마트 


차로 10분정도 내려가면됩니다.











여기 말고도  주말에 무조건 여는 죽도해변의 하나로마트가 있습니다.


죽도해변은 서핑으로 특화된 지역이라서 주말에 무조건 하나로마트 영업합니다



양양의 핫플레이스 인구 / 죽도해변 구경하기












비가 오고나서 산에 안개가 걸친 모습


이것도 깨끗하고좋네요











저렴한 봉지짜장을 먹어도


서울에서랑은 다른 기분









다시 날이 개면 만화같은 구름이 등장합니다




숙소안에 세탁기는 없지만


대충손빨래해서 널어놓으면


뽀송뽀송함을 느낄수있습니다.








제주한달살기에 이어서 양양한달살기도 


괜찮은 숙소에서 무사히 마감을했네요



제주한달살기 했던 메르헨하우스 오피스텔 내부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