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세팅된 토션빔은 멀티링크보다 강하다!

 

(인터넷 밈)

 

 

드디어 출시되는 아반떼 풀체인지 7세대

 

 

하체를 구경할수있엇습니다

 

 

 

 

 

 

앞쪽부터 보고가실께요

조수석 앞쪽 아래입니다

 

서브 프레임으로 보이는 뼈대가  범퍼쪽으로 연장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3세대 프레임이라고 하는데요

 

전방 서브프레임은  dn8 과 같은 ㅁ자형 혹은   앞쪽 가로가 생략된 ㄷ자형 서브프레임으로 보입니다.

 

10년간 쓰던  I자형 프레임을 버렸습니다

 

 

 

 

조수석 바퀴 뒤쪽에서 본 모습

 

로워암은 철제 프레스 제품 입니다

 

 

 

 

 

 

 

 

운전석 앞바뀌 아래로 가봤습니다

 

 

 

로워암

 

 

 

 

 

앞은  ㅁ자 구조의 복귀로 요약하면되겠네요

 

 

 

 

 

 

차체 중간쯤의 좌우 언더커버입니다.

 

 

 

 

 

 

 

이제 뒤로가야죠

 

 

연료탱크 뒤로  거대한 토션빔이 보이네요

 

플라스틱 커버가 달려있습니다

 

 

 

 

조수석 뒤쪽 측면에서 본 모습

 

커버로 감싸져있는 토션빔 본체가 보입니다

 

 

 

 

 

 

운전석 뒷바퀴 아래

 

 

조수석 뒷바퀴 아래입니다

 

 

 

 

 

숨겨진 머플러입니다

 

 

 

 

 

 

 

트렁크 하부 수납공간 굴곡과 견인고리입니다

 

 

 

 

 

뒷범퍼와 맞닿는 부분

 

하부에 핀이나 디퓨저 형상같은건 없어요

 

 

 

휠베이스 2720

 

시빅 코롤라와는 다르게 토션빔의 길을 뚜벅뚜벅 걸어가고있습니다.

 

다시말씀드리지만

 

잘 세팅된 토션빔은 멀티링크를 능가합니다!

 

 

 

 

 

 

 

건담급 우주선급 디자인을 자랑하는 cn7 의  굴곡

 

아름답습니다

 

디자인은 그저 머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