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3

H462 S2AS 두개 갈아주기

 

 

 

모래밭에서 쇼하고 나서

 

타이어 갈아주기로 했습니다

 

 

 

 

 

 

붕붕이 앞바퀴가 심각합니다

 

차검사할때 내측편마모 심하다고 했는데

 

타이어 다쓸때까지 그냥 얼라인먼트 없이 달렸어요

 

 

 

 

 

전체적으로 마모한계 돌파

 

안쪽편마모

 

조수석앞바퀴는 권장 트레드 약간 남았네요

 

 

 

 

 

 

 

 

 

위메프에서 개당 9.8만원에 주문했어요

 

국산 저가형도 6만원대라서 큰차이가 없었어요

 

 

 

 

주문하고 몇시간 지나서  장착점에서  예약콜이 옵니다.

날짜 시간을 예약했어요

 

 

 

 

 

 

 

 

 

 

 

타이어섹터1 송파하남점은 하남초이동에 있지만

예전부터 서울지역번호를 쓰던 동네에요

 

 

 

 

 

 

 

 

 

 

 

택배로 도착해있는 타이어 설명 들었어요

 

던롭 동급제품을 5초간 권하셨지만 가볍게 사양하고 택배받은 한타제품 장착!

 

 

 

 

 

 

휠 부착면 고착현상

 

 

 

 

 

 

 

 

 

 

 

부착면 연마하고 안티 시즈 루브리컨트 (내열 구리스 종류?) 이쁘게 발라주는 작업 개당 1.5만원이네요. 두개 3만원

 

이런작업은  막상 차를 올려놓은 상태에서 안 할래요~ 답하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타이어를 인터넷 최저가로 샀으니  현장장착비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안티 시즈 제품은 구리성분 함유인가봅니다.  연한 금색이에요. 

 

 

 

 

 

 

 

 

탈거된 타이어에요

 

오른쪽것이 운전석 타이어에요

 

 

 

 

 

휠 얼라인먼트 작업중  4.4만원이에요

 

새건물 새매장이라 내부가 너무너무깨끗합니다.

 

고물차가 들어가있는게 미안해질정도네요

 

 

 

 

 

요렇게 생긴 기계가 얼라인먼트 지시를 해줍니다

 

 

 

 

30분 안걸려서 신발교체 + 얼라인먼트 완료했어요

 

 

 

 

2020년 5주/6주 생산 타이어에요

 

215/45R17 은  MD 나 K3 구형 17인치 상급휠 사이즈구요.  벨로스터 1세대  아반떼쿠페 등등 레어차 사이즈입니다.타이어 수요가 그렇게 많지않은거 같습니다.

 

AD나 CN7은 195 205 225로 215를 비껴갑니다

 

 

 

 

다나와에서 수도권 최저가타이어 판매점을 찾아보면

 

거의 타이어몽 타이어투데이 이렇게 몇군데로 압축되어서 나옵니다

 

타이어몽  일산 본점은 어떨까요?

 

https://wapiduck.tistory.com/708

 

i30 타이어 승차감좋은 S2AS 최저가 교체했어요 - 일산 타이어몽

S2AS 타이어 서울 수도권 제일싸게 교체하기 뒷타이어 내측 편마모가 심해요 뒷타이어를 갈아주기로합니다 후보는 금호 한국 고급형 타이어에요 금호 마제스티  10만 500원 한국 s2as 10만 2천원이

wapiduck.tistory.com

 

타이어몽 일산 본점 방문장착해본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