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6

다대포

 

 

세번째 카약 사러가는길에

 

날이 어두워졌어요

 

약속시간은 다음날 아침 9시 송정해변

 

 

 

 

 

 

8시쯤 부산에 도착해서

 

다대포로 향했어요

 

 

 

 

WSB 해변 CCTV 에 자주보던 다대포 해변

 

아침풍경이 궁금했어요

 

 

 

 

 

 

 

 

 

 

 

 

 

공영주차장  1일 4700원에 이용할수있네요

 

 

 

 

 

 

부산지하철 다대포 몰운대 역

 

 

 

 

 

 

길을 따라서 맨 끝으로 오니까 몰운대 표시가 있네요

 

태백시 삼수령에서 갈라져나온 낙동정맥이 마지막으로 바다에 닿는곳이에요

빨간색이 낙동정맥

 

 

 

몰운대 회차로에서 바라본 다대포 해변 아파트

 

 

 

 

 

 

 

박스로 창문을 막고

 

스텔스차박 준비를 합니다

 

 

 

 

 

올해 딴 엄나무 새순 + 나물 + 김치 

 

스텔스 저녁식사를 합니다

 

 

 

 

 

 

 

꿀잠후

 

 

기상!

 

 

 

 

 

 

전날 늦게 도착해서 

 

해변모습을 보지못했어요

 

 

 

 

다대포 공영주차장을 거쳐서 해변으로 나가는 길이에요

 

 

 

 

 

 

1잔디광장 앞쪽은 레포츠구역으로 되어있네요

 

 

아주고운모래네요

 

 

 

 

 

 

 

운하도 이쁘게만들어놨습니다

 

 

다대포 해변 작별하고  

 

 

 

송정으로갑니다

 

 

 

 

 

 

 

 

 

 

 

부산 동서 고가도로? 체험중

 

이른시간이라 뻥뻥 잘뚫리네요

 

 

 

 

해동용궁사  송정해수욕장 표시가 나옵니다

 

 

 

 

 

 

송정해수욕장

 

폰을 삐뚤게잡았나요 하나같이 삐뚤비뚤하네요

 

 

 

 

 

 

서프스키 타시는분 발견했어요

 

 

 

 

철수하시는듯

 

 

 

 

 

 

 

 

낭만카약샵으로 따라갑니다.

 

 

 

 

 

 

서프스키인듯 서프스키가 아닌 통통한 몸매

 

14피트 허리 60센치  에픽 V5 

 

새것을 개봉했습니다

 

 

https://wapiduck.tistory.com/679

 

에픽 V5 서프스키 - EPIC의 카약초보 최적화 물놀이 도구

EPIC V5 서프스키 2020.04~ 4월 1. 송정 2. 반포 3. 송지호 4. 백도 자작도 5. 벽계천 5월 6. 고양한강변 7. 상주보 경천대 8. 남매지 9. 남해상주은모래 10. 문호리나루터 11. 리버마켓 12. 마곡 13. 삼척용화..

wapiduck.tistory.com

에픽 V5 첫인상 + 두달 사용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