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별로 분산된 포인트를 한방에

 

내 계좌에 현금으로

 

받아보기

 

 

 

 

 

누가생각했는지

 

정말 신박한 서비스에요

 

 

 

21년 년초 뉴스에 뜬 그 앱이에요

 

어카운트 인포 계좌통합관리

 

금융결제원 제공입니다

 

 

 

 

 

 

 

 

바로설치해봤어요

 

 

 

계좌통합관리 라고 이름이 붙어있네요

 

 

 

 

 

 

처음 실행하면 

 

본인 폰인증 1회

 

폰에등록해둔 지문확인 1회

 

진행합니다

 

 

 

 

 

그다음부터는 지문만 대면 바로 로그인됩니다

 

통합관리 앱 화면은 보안때문에 스크린샷기능이 막혀있어요

 

 

그냥 카메라 대고 찍어봤네요

 

맨 아래에  카드 포인트 현금화 항목이 눈에 딱 들어옵니다

 

 

 

 

 

 

 

 

 

 

내 명의 은행계좌를 입력해주면

 

카드사에 따라서

 

 

즉시

 

혹은 저녁늦게 현금입금이 됩니다

 

 

 

 

 

 

 

 

 

 

오후3시에 신청했는데요

KB 신한 순으로 즉시 들어왔어요

 

롯데카드는 저녁9시에 들어왔네요

 

 

 

 

 

자 여기서 함정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현대카드

 

 

 

현대하면 떠오르는 M포인트는 내통장에 현금으로 받을수가없어요!

 

카드사 홈피에서 H코인으로 전환시켜준 다음

 

아까 통합조회 앱을 사용해서 통장으로 받아야합니다

 

 

 

 

 

 

현대카드에 오랜만에 접속해봤어요

9020M 포인트를 H코인으로 바꿔볼까요?

 

 

M 포인트는 최소 100 단위로 코인전환가능해요

 

비율은 1.5대 1입니다.

 

9000 M 포인트가 6000 H코인으로  변했어요

 

 

 

 

 

 

 

이제 통합계좌 관리 앱에서

 

H코인 조회가 되네요

 

바로 현금화 신청했어요

 

 

 

 

 

 

 

 

 

 

일부러 마트가서나 온라인몰에서 사용해야 했던 포인트를

 

계좌 잔고로 송금받아 보니 흐뭇하네요

 

 

 

 

코로나 시대에  숨은포인트 현금화해서

 

시장이나 동네마트서 사용한다면

 

내수경기 활성화에 도움될것같아요

 

 

+ Recent posts